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걸그룹 ITZY(있지) 멤버 외모나 실력이 모두 기대된다.

반응형

걸그룹 ITZY(있지) 멤버 외모나 실력이 모두 기대된다.

 

지금 우리는 아마도 트와이스의 시대를 살고 있죠.

물론 다른 걸그룹도 대단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두드러지는 듯 합니다.

 

아마 차세대의 걸그룹을 예상하라면 쉽지는 않을듯~

그만큼 해마다 새로운 걸그룹이 계속나오니까

함부로 쉽게 예측은 안되는 거죠.

 

저는 조심스럽게 ITZXY(있지)가 상승세를 예상합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멤버의 수는 5명이네요.

최근에는 인기순위 1위에도 오를만큼 가파른 상승세를 보입니다.

신인인데도 왠지모를 자신감 또한 느껴지기도 합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류진입니다.

화장을 진하게 하지는 않았으나

청순한 외모가 왠지 눈길을 사로잡죠.

 

출처 : 인스타그램

 

리아입니다.

저는 왠지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보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아마 ITZY에서 미모 담당이 가능할듯~

팬들에게 앞으로 인기를 많이 누릴 멤버로 느껴집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예지입니다.

대학가에서 가끔씩 볼 수 있는

예쁜 신입 여학생같은 모습이죠.

이런 분위기 좋아하는 남자팬분들 꽤 많을듯 합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유나입니다.

우윷빛 피부에 붉은 머릿결이 매력적이네요.

신인이지만 세련됨과 여유까지 겸비한 모습입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채령입니다.

외모는 약간 평범해보이지만 왠지 모를 예술가의 느낌이 납니다.

우리가 모르는 숨겨진 끼가 제법 많은 여성이 아닐까 예상됩니다.

 

아무튼 걸그룹 (ITZY)있지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