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그램 사진과 주소

반응형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그램 사진과 주소

 

일본 여자 배우들 중에서 국내에서 꽤 인기 있는 아라가키 유이의

인스타그램에서의 최근 모습을 둘러보았습니다.

 

뉴스나 대중에서 나오는 사진들은

여배우의 실질적인 모습을 담지는 못하는 편이죠.

 

따라서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이 직접 찍은

일상의 모습을 보는 것도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관심거리가 될 수 있겠네요.

 

2018년 12월 8일에 찍은 사진이네요.

우리나라처럼 일본에서도 사이즈가 큰 코트가 유행인듯 합니다.

워낙 얼굴이 예쁘니까 어떤 옷이라도 잘 맞을듯 하네요.

 

2018년 10월 7일에 찍은 사진이네요.

아라가키 유이는 자신의 사진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예쁜 자켓 차림으로 손을 흔드는 것으로 봐서

대략 사인회나 시사회 현장일듯 하네요.

 

2019년 4월 30일에 찍은 포토입니다.

이렇게 가까이 클로저업된 사진을 자신감있게 바로 올렸네요.

 

실제로 가까이서 찍은 사진을 보니

왠지 키스를 부를 것 같은 그런 외모네요.

 

2019년 2월 8일에 올린 포토입니다.

옆에 있는 여자분이 누군지는 몰라도

꽤 예쁘고 잘 꾸민 것으로 봐서 연예인인듯 하네요.

 

한국여자들과는 또 다른 일본여자들의 매력이 느껴집니다.

 

2018년 3월 18일에 올린 사진입니다.

아마도 저택에서 지인이 찍은 모습인듯~

 



 

살며시 웃는 모습을 보면 왠지 모르게 미소가 나오게 되네요.

이래서 국내 사람들이 아라가키 유이를 좋아하는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라가키 유이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ragakiyui3/?hl=ko

 

혹시 주소가 바뀌게 되면 그때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