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정보

목걸이 선물 의미 알기

반응형

목걸이 선물 의미 알기

  

어느날 누구에게선가 목걸이를 선물로 받았다면?

일단 기분이 아주 좋아질 것입니다.

단, 그 사람에게 호감을 가질 경우에 말이죠.

 

그런데 목걸이를 선물한다면 그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해지겠죠?

"이 사람은 왜 목걸이를 나에게 주었을까?"

 

 

 

포괄적인 의미

 

일단 목걸이 자체에 대한 선물의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목걸이를 사서 그냥 주는 경우도 있고,

그것을 자신의 목에 로맨틱하게 걸어 주는 경우도 있겠죠.

 

"저는 당신과 하나가 되고 싶어요."

"저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라는 의미가 있다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사람들의 평가입니다.

그렇다면 그 선물을 한 사람이 자신에게 이성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겠죠.

 

탄생석에 따른 의미

 

1월에서 12월까지 생일에 따라서 12가지의 탄생석이 존재하죠.

 

일단 탄생석은 양력생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저는 양력으로 12월이기 때문에 라피스 라줄리에 해당하네요.

그것은 성공과 승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달마다 각기 다른 의미의 탄생석이 존재하니

나머지 내용들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다른 탄생석의 의미들도 살펴보면 다들 좋은 내용이네요.

쇼핑몰들을 둘러보면 꽤 비싼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곳이 많이 보이는데

굳이 비싸지 않아도 자신이 구매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정성을 다해서 선물하는 것이 오히려 더욱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반응형